[고려아연] 2023년 고려아연 채용 박람회 Go Green Zinc

[고려아연] 2023년 고려아연 채용 박람회 Go Green Zinc

Author: 
ie

  사업소개 :

고려아연의 NO.1기술력

고려아연은 독보적인 전해채취 공법으로 가장 순수한 아연과 연을 제련해왔습니다.

2000년에는 아연과 연 제련 후 남은 부산물에서 추가로 유가 금속을 추출 할 수 있는 TSL공법을 도입해 부산물의 자원화에 성공하는 것은 물론, 환경 영향 감소에 기여했습니다.

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 DRS 연 제련 공법 상용화에 성공하여 경쟁사와 독보적인 기술 격차를 유지하
고 있으며, 적극적인 연구개발과 과감한 투자를 통해 글로벌 NO.1 비철금속 제련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.

 

고려아연의 신성장 로드맵

지난 반세기, 끊임없는 혁신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세계 비철금속 업계를 선도해 온 고려아연은 친환경 신사업 성장동력인 트로이카 드라이브(Troika Drive)를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과 미래를 그려나가고 있습니다.

Troika Drive는 신재생에너지 및 수소, 리사이클링을 통한 자원순환, 2차전지 소재 사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 고려아연의 성장 원동력인 비철금속 제련사업과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사업을 통해 시대에 부합하는 가치를 창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습니다.

 

  직무소개 :

“최고를 향한 뜨거운 몰입, 새로운 가치를 추구하는 혁신성, 누구와도 다양하게 결합할 수 있는 유연성”

경영지원 :

회사의 중장기 방향성을 기획하고, 이를 달성하기 위한 추진전략과 전사적인 지원방안을 수립합니다.

구매영업 :

고객과의 협상을 통해 판매계약을 체결하여 납기 내 해당 품질의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며, 사후 고객 관리까지 고객과 관련된 모든 프로세스를 담당합니다.

안전/환경 : 

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작업환경을 위해 위험요소를 최소화하고 사고를 예방하는 등 임직원분들의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들어가는 직무입니다.

생산/연구 : 

주요업무로는 신소재 및 Recycling 사업 공정개발, 친환경 경영을 위한 신에너지 연구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설비/지원 : 

생산설비의 전기, 기계부문 유지보수 업무, 수배전설비의 유지보수 및 증설/교체공사업무, ESS 및 신재생을 포함한 반전설비의 유지보수 및 증설/교체업무, 해외공장 기술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.

 

"더 많은 고려아연의 직무 이야기는 KZ Careers에서! 

Careers.koreazinc.co.kr

 

  회사소개/복리후생

“고려아연은 건실한 재무 구조를 바탕으로 친환경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, 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초우량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.”

 

회사개요 :

-     설립연도 1974년

-     2021년 매출 9조 9767억

-     2021년 영업이익 1조 961억

-     임직원 1,800명

복리후생 :

고려아연은 전 임직원의 지속가능한 행복을 응원합니다.

-     사택 및 기숙사(온산제련소)제공

-     자녀 장학금 및 취업 준비금 지원

-     종합검진 및 의료비 지원

-     주택 구입 및 전세자금 융자 지원

-     각종 동호회 활동 지원

-     복지 포인트 지급

-     직장 보육 시설 운영 (온산제련소)

-     휴양 시설 지원